![[사진=CJ푸드빌]](http://www.fetv.co.kr/data/photos/20181042/art_15396575799767_d1a707.jpg)
[FETV=임재완 기자] CJ푸드빌은 ‘365일 해브 어 굿 브레드(Have a good bread)!’를 슬로건으로 건강한 베이커리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는 매일 새롭고 맛있는 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아울러 통우유식빵, 흑미찹쌀토스트식빵, 고메버터식빵 등 시그니처 식빵 제품을 선보이며 곧 공개될 새 TV광고를 시작으로 고객이 참여 가능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그동안 건강하고 신선한 베이커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앞으로 기본에 충실하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를 담아 매일 성장하는 베이커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