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5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산업뉴스


생활공작소, 정기적인 SNS 참여 이벤트로 고객 소통 강화

월 1회 신제품 체험 이벤트∙힙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기획
20대로 타겟층 넓히고 고객과의 접점 강화로 브랜드 로열티 높이고 인지도 굳건히 다져

 

[FETV=장명희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올해 다양한 SNS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소통 강화에 힘쓰고 있다.

 

생활공작소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매주 또는 격주로 각양각색의 SNS 참여 이벤트를 기획, 운영하며 고객 경험과 접점을 늘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가장 중심이 되는 이벤트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이다. 생활공작소는 SNS를 활용한 신제품 체험이벤트를 월 1회씩 진행하면서 매달 20명의 고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월 싱크대물막이 와이드, 2월 매직블럭, 3월 뽑아쓰는 대나무 키친타올의 체험이벤트를 진행하였고 4월은 이불 압축팩을 진행중이다. 고객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바탕으로 신제품을 홍보할 수 있고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고객 반응도 얻을 수 있어 긍정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작년부터 꾸준히 진행 중인 F&B, 전시, 문화, 업사이클링 등 다양한 분야의 타브랜드와의 콜라보 이벤트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생활공작소는 브랜드 인지도와 타겟층 확대를 목적으로 자사 브랜드와 결이 맞는 힙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지속 추진하며 고객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특히 지난 해 11월부터 올 1월까지 프릳츠 커피와 연계하여 4회에 걸쳐 진행한 SNS 이벤트는 총 5만 건에 가까운 노출 수를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외, 신년, 명절, 새학기, 계절 등 시기 적절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기획하여 관심을 지속시키고 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자사 제품의 경험 확대와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SNS 참여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생활공작소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셔서 다양한 정보도 얻고 이벤트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