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카앤피플이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도 공식 후원업체로 초대되어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앤피플은 이번 모빌리티쇼 참여를 비롯해 가맹점과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입장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속 모델 김준호 사인회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모빌리티쇼는 2023년 3월 30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9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1-5홀에서 열린다. 개그맨 김준호의 사인회는 4월 2일 오후 2시부터 카앤피플 부스에서 진행한다.
지난 부산 모빌리티쇼에서 김준호 사인회와 이벤트를 통해 11,000명의 신규회원을 확보한 바 있는 카앤피플은 이번 전시회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앤피플 서비스 이용권 100만원을 총 10명에게 1,000만원 제공하고 1만원 상품권을 2만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행시기간 내 부스관람객을 포함해 SNS지역 타겟홍보 등을 통해 실질적인 이용률 증대를 위한 적극적 홍보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카앤피플은 현재 전국 300여 개의 지점을 갖추고 30만 명 이상의 정식 회원을 확보한 국내 모빌리티케어 브랜드이다.
카앤피플은 스팀세차, 광택, 코팅, 실내크리닝 등의 시공을 특수설비가 갖춰진 이동식 작업차량으로, 방문해 시공하는 출장서비스를 개시했고 현재는 매장형 디테일링샵인 ‘카앤피플샵’도 전국에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다.
2006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카앤피플은 스팀세차,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등 자연친화적 ‘젤타’ 서비스로 차별화에 성공했고, 2019년 한.아세안 정상회담에서 대통령의 차량과 외국정상들 차량의 관리회사로 선정된 바 있다.
카앤피플 관계자는 “국내 최대 모빌리티쇼에 올해도 참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카앤피플의 혁신서비스와 우수한 기술력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미래비전을 제시하여 모빌리티케어 대표기업의 위상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카앤피플은 매주 본사에서 개최하는 ‘창업 무료체험스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