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KB라이프생명은 고객패널 ‘KB스타지기(知己)’ 2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KB스타지기는 MZ세대(1980~2000년생) 고객으로 구성된 ‘라이프 스타지기’와 우수 고객으로 구성된 ‘나름답게 스타지기’로 나뉜다.
라이프 스타지기는 MZ세대 고객 중 사전 과제를 수행해 제출한 고객들을 심사해 선정한다. 라이프 스타지기는 오는 3월부터 10월까지 약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하게 된다.
라이프 스타지기 지원 희망자는 3월 5일까지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 내 고객패널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사전 과제와 함께 고객패널 담당자 이메일 주소로 보내면 된다.
나름답게 스타지기는 ‘KB 스타(STAR) WM(Wealth Manager)’의 추천을 받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나름답게 스타지기는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개선 방안을 제안하는 역할을 한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사장은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목소리”라며 “KB스타지기와 함께 더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