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한우듬뿍 이유식’ 100만팩 판매 돌파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엘빈즈 한우듬뿍 이유식은 기존 자사제품 대비 평균 52% 한우를 더 담고, 무항생제 한우를 4시간 동안 정성껏 끓여 만든 진한 육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식재료 또한 깐깐하게 고른 국산 유기농 쌀과 신선한 국산 채소를 활용하여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듬뿍 담았다.
특히 ‘엄마 이유식 프로젝트’의 엄마 자문 위원단 의견을 반영하여 처음 탄생하게 된 엘빈즈 한우듬뿍 이유식은 100만팩 돌파의 쾌거를 이루며 엘빈즈 대표 이유식으로 등극하게 됐다.
이에 고객 사랑 보답으로 100만팩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하여 한우듬뿍 이유식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100원 구매권 뽑기 게임에 참여하면 한우듬뿍 6팩 구매권, 콩순이 주스 1박스, 엘빈즈 적립금을 당첨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한우듬뿍 세트를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초음파 키재기 또는 엘빈즈 배도라지 2박스를 증정한다.
엘빈즈 담당자는 “한우듬뿍 이유식은 실제 엄마의 의견을 담아 출시한 첫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엄마의 마음을 담은 신제품들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