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수식 기자] 생활공작소가 연말을 앞두고 오는 11일 단 하루 올 한 해 반응이 좋았던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58% 할인가에 판매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하루 열리는 특가전에는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한 고무장갑을 비롯해 세탁세제, 변기세정제, 세탁조 클리너, 키친타올, 두루마리 화장지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용량 주방세제 및 핸드워시를 각각 친환경 패키지로 담아낸 백 인 박스형 제품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돼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생활공작소는 올 하반기 신상품인 센서티브 비건 물티슈와 이염방지시트도 반값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제품은 각각 1000개씩 한정 수량으로 마련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외에도 뿌려쓰는 주방세제, 데일리 프리미엄 목화솜 행주, 샴푸, 트리트먼트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는 ‘창고 대방출 특가’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브랜드데이 당일 낮 12시에는 ‘생활공작소 연말 결산’을 컨셉으로 한 쇼핑라이브도 진행된다. 해당 라이브에서는 한 해 동안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생활공작소의 베스트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올 한 해 생활공작소가 받았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고자 인기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집에서 따뜻하고 편리하게 생활용품을 구비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품목을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