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가 운영중인 행담도휴게소에서 지난해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http://www.fetv.co.kr/data/photos/20180938/art_15372341469201_adfbe2.jpg)
[FETV=임재완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추석을 맞아 행담도 휴게소에서 오는 23~25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행선 방향의 풍차 앞 고객 쉼터에 장거리·장시간 운행으로 인한 지루함을 달랠 수 있는 ‘추석 민속놀이 체험존’을 마련했다. 윷놀이, 딱지치기, 제기차기, 팽이치기, 투호던지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자유롭게 체험 할 수 있다.
또 푸드코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용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자신의 SNS 채널에 행담도 휴게소 사진이나 이용 후기글을 작성하면 생수를 무료로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컨세션사업팀 관계자는 “한가위 분위기에 맞춰 푸드코트와 종합안내소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은 한복 차림을 하고 이용객을 맞을 예정”이라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행담도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고향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