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삼성화재 본사. [사진 삼성화재]](http://www.fetv.co.kr/data/photos/20221041/art_16657264572917_6b0112.jpg)
[FETV=장기영 기자]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들의 상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담 콜센터를 운영한다.
고객들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콜센터에 전화를 한 뒤 음성 자동응답시스템(ARS) 또는 보이는 디지털 ARS 화면에서 어린이보험 관련 메뉴를 선택하면 실손의료보험, 치아보험을 포함한 다이렉트 어린이보험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전 과정은 ARS를 통해 진행되며, 상품 가입과 계약 변경은 물론 보상 관련 내용에 대한 문의도 가능하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가입 수요가 증가에 따라 빠른 상담이 가능하도록 전담 콜센터를 운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