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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투,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FETV=박신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30일 '디지털 프라이빗뱅커(PB) 화상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의 디지털 고객은 기존 유선상담은 물론 신한알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 투자상담TALK,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의 다양한 상담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화상상담 서비스는 투자 정보를 업로드한 뒤 화면을 보고 상담을 진행해 쉬우면서도 심도 있는 상담이 가능하다. 또 디지털 VIP 고객에게는 기존 대면 채널에서만 제공했던 상속·세무, 부동산, 연금 등의 투자 솔루션도 제공한다.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위해 지난 5일부터 상담 시간을 3시간 연장해 평일 오후 8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김계흥 신한금융투자 디지털고객본부장은 "디지털PB 투자 상담 서비스는 고객 평가 등을 통해 우수성이 입증됐다"라며 "앞으로 상담 시간, 상담 채널 등에서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보다 많은 디지털 고객이 베테랑 디지털PB의 고품격 투자 상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