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http://www.fetv.co.kr/data/photos/20180937/art_15366340751023_a29c22.jpg)
[FETV=임재완 기자] 앱솔루트는 아토피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모유 연구와 개발을 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와 ‘민아림 전문의’가 함께하는 특별 강연과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1일 밝혔다.
강연은 아토피를 주제로 진행된다. 1차 강연은 오는 14일 서울 성수동에서, 2차 강연은 다음달 17일 서울 역삼동에서 각각 한 번씩 열릴 계획이다. 참여 신청과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의 임신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매일아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1차는 70명, 2차는 230명 모집한다.
온라인에서는 영유아 아토피에 대해 올바른 개념을 알려주는 기획 콘텐츠들을 매일아이와 앱솔루트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이달부터 10월까지 시리즈로 공개 예정이다. 또 온라인 서점 사이트에서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책을 구매 시 선착순으로 아기들을 위한 ‘앱솔루트 센서티브’ 3단계 분유 샘플(140g/10포)을 소진 시 까지 제공 예정이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 무분별하게 떠도는 잘못된 정보들로 인해 아기의 알레르기 반응이 심해져 고객상담실로 상담 전화를 하는 고객들이 있다”며 “자녀들의 알레르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알레르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지식, 올바른 분유 선택법 등을 알려 아기들이 건강히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활동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