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기영 기자] 현대차그룹의 기업금융 전문 회사 현대커머셜은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기업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춰 메인 페이지에서 금융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상품 페이지는 이해하기 힘든 전문용어를 직관적 단어로 바꾸고, 47종의 3D 일러스트를 활용해 상품별 특징을 시각화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쉽고 빠른 검색을 돕는 ‘빠른 메뉴 찾기’,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챗봇상담 바로가기’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
또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 현황과 결제 또는 미납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결제 계좌와 방식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기업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