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8 (일)

  • 구름많음동두천 -0.7℃
  • 맑음강릉 2.5℃
  • 흐림서울 0.3℃
  • 구름많음대전 -0.7℃
  • 흐림대구 -0.6℃
  • 맑음울산 -1.2℃
  • 구름많음광주 1.9℃
  • 맑음부산 3.1℃
  • 흐림고창 3.0℃
  • 맑음제주 3.9℃
  • 맑음강화 -1.6℃
  • 흐림보은 -0.5℃
  • 구름많음금산 -1.0℃
  • 맑음강진군 -4.3℃
  • 구름많음경주시 -4.5℃
  • 구름조금거제 -1.1℃
기상청 제공



신한은행, 'More&몰리♡' 브랜드 캠페인 시행

 

[FETV=권지현 기자] 신한은행은 인스타그램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한 ‘More&몰리♡’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스타그램 AR 필터는 인스타그램에 탑재된 촬영 시스템으로 증강현실 효과를 통해 얼굴에 스티커를 붙이거나 독특하게 변신시키는 카메라 기능이다. AR필터를 통해 사용자가 인식되면 얼굴이 ‘몰리’의 형태와 색깔로 변신하고 눈을 깜빡이면 ‘쏠’과 ‘몰리’ 스티커가 등장해 사진 배경에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은 인스타그램에 AR필터 공개와 함께 ‘More&몰리♡ 인증 이벤트’를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More&몰리♡’ AR필터로 사진 촬영을 하고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신한은행 #몰리필터 #몰앤몰리)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1명) ▲애플워치SE(2명) ▲닌텐도 스위치(2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명)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신한은행 공식 캐릭터가 고객에게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