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박신진 기자] 신한카드는 쇼핑 및 웨딩, 여행, 골프, 컬처 등 비금융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사 ‘올댓쇼핑’을 리뉴얼해 ‘올댓’ 플랫폼으로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올댓’은 국내 카드사 쇼핑 플랫폼 중 유일하게 회원과 결제 수단을 오픈한 개방형 플랫폼을 채택했다. 신한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올댓 회원 가입을 통해 쇼핑, Lif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신한카드 외 다른 카드사의 신용·체크카드뿐만 아니라 시중은행 계좌를 이용한 결제도 가능하다.
‘올댓’은 고객이 쇼핑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가치에 적합한 상품을 제안해주는 ‘가치특화 쇼핑몰’을 지향한다. 올댓의 가치특화 쇼핑몰은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상품을 모은 '국민템'▲ 감성적 디자인과 개인 취향에 특화한 '감성템' ▲새로운 기능의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하는 '신박템' ▲고가품과 희소 상품을 담은 '버킷템' ▲지인과 공유하거나 선물로 주고 싶은 '선물템' 등 5개 아이템을 사용자에게 제안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라이프 서비스는 확장했다. 가구, 가전, 이사, 리모델링, 청소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및 각종 결혼 관련 용품을 주문, 신청할 수 있는 ‘웨딩’, 국내외 여행 관련 다양한 패키지 및 자유 여행 상품을 상담받아 이용할 수 있는 ‘여행’, 골프장 부킹 및 국내외 골프 여행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골프’, 각종 전시, 레저, 콘서트, 연극, 공연 등을 예매할 수 있는 ‘컬처’ 및 렌탈, 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올댓’ 플랫폼 출시 기념으로 “같이, 가치, 모두가 함께하는 가치쇼핑몰을 만나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첫 구매시 모바일 상품권 등 상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딜’ 행사, 주간 단위로 5000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 등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 ‘올댓’ 회원가입, 회원가입 추천, 상품 추천, 리뷰 작성, 광고 조회서비스 ‘포인트줍줍’ 이용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올댓’은 고객이 쇼핑에서 얻고자 하는 가치 중심으로 상품을 먼저 제안하는 ‘가치특화몰’을 지향한다”며 “앞으로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올댓’을 신한카드 회원 여부와 상관없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쇼핑, Life 토털 케어 플랫폼으로 진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