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월)

  • 흐림동두천 17.1℃
  • 흐림강릉 13.9℃
  • 흐림서울 17.7℃
  • 구름조금대전 13.4℃
  • 구름조금대구 14.6℃
  • 맑음울산 13.9℃
  • 구름조금광주 14.3℃
  • 맑음부산 17.1℃
  • 구름조금고창 ℃
  • 구름조금제주 18.3℃
  • 흐림강화 16.6℃
  • 구름많음보은 12.2℃
  • 구름조금금산 9.7℃
  • 구름많음강진군 11.9℃
  • 맑음경주시 12.2℃
  • 구름많음거제 15.0℃
기상청 제공



현대차증권, MTS·마이데이터 유튜브 조회수 40만회 돌파

 

[FETV=이승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과 마이데이터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공개 4주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MZ세대(20~30대) 등 대중에게 현대차증권 디지털 플랫폼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MTS ‘H-Mobile’과 마이데이터 ‘The Herb’ 각각 2편으로 구성됐다.

 

지난달 25일 공개를 시작으로 현대차증권은 ▲주식 정보는 더 쉽게, 존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오른다! ▲자산관리는 더 쉽게, 노후 준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자란다!의 영상 카피로 총 4편을 선보였다. 특히 하락장의 슬픔과 상승장의 기쁨을 배경의 색감과 모델의 연기력으로 극 대비해 표현해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는 평가다.

 

연출을 맡은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영상 제작에 앞서 어떻게 하면 참신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접근 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뿐만 아니라 전 대중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1일 중소형사 최초로 마이데이터 ‘THE Herb’를 오픈한 현대차증권은 신규 가입 1만명 고객 대상의 대규모 앱 런칭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등 본격적으로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