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과채주스 브랜드 ‘가야농장’의 BI(Brand Identity)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본격적인 프리미엄 주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가야농장의 브랜드 콘셉트를 ‘좋은 원료로 만든 건강한 주스’로 정하고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새롭게 변경된 로고는 ‘건강한 가야농장’을 형상화 했다. 중앙부에 농부 일러스트를 배치해 건강하고 좋은 야채와 과일을 키우고자 하는 농부를 나타냈으며 브랜드가 처음 탄생했던 연도인 1991년을 새겨 가야농장의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강조했다.
새 가야농장 BI는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과채주스 ‘가야농장 진심 100’에 미리 반영됐으며 브랜드 전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오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