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가 3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대대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 [사진=SK스토아]](http://www.fetv.co.kr/data/photos/20220309/art_16462016564266_18ab6e.jpg)
[FETV=김수식 기자] SK스토아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대대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먼저 3월 한 달간 ‘혜택 싹쓸이’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3회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착한 사은품은 취약계층고용형 사회적 기업인 ‘내음’에서 판매하는 ‘기억해, 건강 15곡’으로 고객들이 건강한 ‘한 끼’로 행복한 새 출발의 동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해피아워’ 행사도 진행한다. 모바일/PC/리모컨으로 구매 후 적립금을 신청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 행사로, 3월 한 달간 오전 8시 36분부터 9시 36분, 1시간 동안 판매하는 상품이 해당된다.
다양한 카드 할인도 준비됐다. 롯데카드(3.1~3.6), 현대카드(3.7), NH농협카드(3.8~3.15, 3.27~3.31), KB국민카드(3.16~3.26)를 활용해 모바일/PC/리모컨으로 구입할 경우 5%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KB국민카드(3.7~3.13)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어메이징 위크, 현대카드(3.18~3.20)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스토아가 쏜다’ 기획전도 준비돼 있다. T커머스 쇼핑 전용 카드인 ‘우리은행 슬기로운 TV쇼핑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6% 상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V쇼핑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인 SK스토아 ON에서는 별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SK스토아ON에서는 꼭 방송 중인 상품이 아니더라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상품을 리모컨으로 구입할 수 있고 혜택은 더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SK스토아 ON을 통해 구입할 경우 3월 한 달 동안 최대 10% 할인(최대 1만원)은 물론, 5% 적립(월 최대 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스토아 ON에 출석만 하면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및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도 즉시 제공한다.
SK스토아는 이달 10일부터 홈쇼핑사 중 유일하게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 브랜드로 입점한다. SK스토아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지난 2월, 홈쇼핑사 중 처음으로 SKT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에는 홈쇼핑사 중 유일하게 T멤버십 제휴 브랜드로 입점해 고객들을 위한 할인/적립 그리고 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1일 1회 5% 할인 또는 적립을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T플러스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SKT 고객이면서 ‘우주 패스 all’의 SK스토아 구독자라면 T멤버십과 우주패스 혜택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어 결제 금액의 최대 25%까지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SK스토아몰에서는 ‘T우주 기획전’과 ‘T멤버십 기획전’도 상시로 진행되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3월은 엔데믹 상황 속에서도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새 출발의 기운이 넘쳐나는 달이다”라며 “SK스토아는 자사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로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물론, 실속 있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