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는 주문 고객 대상 온라인 설문조사인 파파토크를 진행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http://www.fetv.co.kr/data/photos/20220208/art_1645492144495_1ed329.jpg)
[FETV=김수식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올해도 고객 의견에 집중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주문 고객 대상 온라인 설문조사인 파파토크를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지속한다고 22일 밝혔다.
파파토크는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피자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문조사다. 참여 고객이 매장, 서비스 등을 평가하면 파파존스 피자에서 이를 실시간 확인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고객 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자 2019년 9월 첫 도입된 이래 매달 정기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이메일 수신에 동의한 사람이라면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 설문조사 기한은 오는 28일까지다.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초 12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피자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1매씩 지급할 예정이다. 쿠폰은 자사 온라인 채널 내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90일 유효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맛, 품질관리, 고객 응대 등 각종 영역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선사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파파토크를 통해 수령한 고객 의견은 하나하나 세밀하게 체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파파토크 고객 참여도를 높이는 등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파파토크에서 수렴한 고객 의견을 토대로 고객 감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난해 2월, 2020년(1월 1일~12월 1일) 파파토크를 통해 고객들이 전달한 의견을 기준 삼아 매장 3곳(분당정자점, 천안불당점, 연희점)과 분당정자점 직원 1명을 고객 감동상 수상자로 선정, 대상자에게 상금 100만 원씩 각각 전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