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누적 판매량 4000만개 이상의 ‘올데이킹’의 신메뉴로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를 출시한다. [사진=버거킹]](http://www.fetv.co.kr/data/photos/20220208/art_16454898541333_d9ea17.jpg)
[FETV=김수식 기자] 버거킹이 누적 판매량 4000만개 이상의 ‘올데이킹’의 신메뉴로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버거킹이 지난 2018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올데이킹’은 버거킹의 인기 세트를 하루 종일 최대 5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데이킹’을 와퍼, 치킨버거 등 인기 메뉴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정기적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지난 2021년에는 지속적으로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더블오리지널 치즈버거’를 ‘올데이킹’ 라인업에 포함하기도 했다.
이번에 새롭게 ‘올데이킹’ 라인업에 추가되는 신제품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는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에 100% 순쇠고기 직화 더블 패티로 2배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만의 특제 비법으로 만든 매콤달콤한 맛의 디아블로 소스는 단독 상품 출시 요청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올데이킹’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신메뉴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불고기롱치킨버거’, ‘통새우와퍼주니어’, ‘직화소불고기버거’,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불고기몬스터’ 및 ‘BBQ 몬스터’ 등 총 8개 메뉴를 ‘올데이킹’으로 시간 제약 없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가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더오디VS더오치’ 이벤트는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더오디)’와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더오치)’ 중 선호하는 제품을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3월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올데이킹 초성 퀴즈’ 이벤트는 올데이킹 이용 시간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이벤트다. 참여자 및 정답자 대상, 추첨을 통해 버거킹 상품권 1만 원권을 각 이벤트 당 30명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