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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LG전자, 중고 스마트폰 보상 ‘한 달’ 연장

2011~2016년 사이 출시된 제품 대상으로 진행

 

[FETV(푸드경제TV)=김수민 기자] LG전자가 ‘G7 ThinQ’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이달 말 까지 연장한다.

 

LG전자는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6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던 행사를 한 달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실제로 이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 1000명에게 프로그램 만족도를 물어보는 질문에 955명이 만족했다고 응답했다. 이 프로그램이 제품 구매시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고 응답한 비중은 80%에 달했고, 향후 보상 프로그램이 지속되길 원한다고 응답한 고객도 96%로 집계됐다.

 

LG전자는 고객이 사용하던 LG 스마트폰에 대해서 구매 시기, 파손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보상해 준다. 또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을 도입해 개인 정보 유출 시 고객에게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보험도 적용했다.

 

LG전자는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가 2년 정도인 점을 감안해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정했다. LG 스마트폰으로는 ▲G시리즈의 패밀리 제품(예: G3 Cat6, G3 Screen, G3A 등 포함), ▲G 플렉스, ▲G 프로, ▲Gx, ▲뷰 시리즈 등 총 19종이 해당한다.

 

출고가격과 시기를 고려해 경쟁사 제품이라 하더라도 출시 당시 출고가격이 LG 스마트폰 대비 크게 높은 제품은 높은 보상가격을 받게 된다. 대상 제품과 가격은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이번 프로모션 연장은 기존 LG 스마트폰 사용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이자 한 단계 올라선 LG 스마트폰에 대한 자신감”이라며 “고객들이 믿고 오래 쓰는 LG 스마트폰을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