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성우창 기자] KB증권은 오는 18일까지 고객 패널 ‘KB star 메신저’를 선정한다고 17일 밝혔다.
‘KB star 메신저’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해 불편을 해소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만들어진 고객 패널 제도다. 우선 최근 KB증권의 온라인 매체를 통해 금융상품을 가입했거나 주식을 거래한 고객들 중 일부를 대상으로 사전 온라인 설문에 연결된 모바일 링크(URL)를 발송한다. 이어 설문에 응답해 의견을 적극 개진하고 패널 참여의사를 밝힌 고객 중 40명을 이번 ‘KB star 메신저’ 7기 고객 패널로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패널은 ▲온라인전용 금융상품(펀드·주가연계증권 등)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 이용에 관한 내용을 주제로 금융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개선 의견이나 요구사항 등 제안 활동을 비대면으로 수행하게 된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온라인전용 금융상품과 MTS에 대한 금융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불편사항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금융소비자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