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서윤화 기자] 삼성카드가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사진>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한다. 먼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1% 적립 혜택을 적립 한도 없이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최대 3000포인트 제공하고,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에도 카카오페이포인트 10%가 적립된다.
오는 1일부터 제공하는 프로모션 혜택은 전월 실적과 적립한도가 없으며, 카카오 서비스 이용 시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신용카드로 결제 시 1% 카카오페이 포인트가 적립되고,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일반 결제의 2배인 2%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적립된다. 카카오페이를 통해 카카오 주요 가맹점을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2.5%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오는 31일 까지 1만1백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만원을 할인 해주는 쿠폰 지급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총 2회 제공되며, 최대 2만원의 쿠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카드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 발급 고객 20만명을 대상으로 '니니즈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신용카드는 1만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