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홍의현 기자] 20일 오후 KB국민은행 인터넷과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고객 불편이 이어지고 있다.
접속 지연은 이날 오후 5시 15분 경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서비스에서 나타났다. 오후 7시 20분 현재까지도 복구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와 모바일 뱅킹에는 접속지연 안내문이 게재되어 있다.
KB국민은행 측은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 이후 점검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FETV=홍의현 기자] 20일 오후 KB국민은행 인터넷과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고객 불편이 이어지고 있다.
접속 지연은 이날 오후 5시 15분 경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서비스에서 나타났다. 오후 7시 20분 현재까지도 복구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와 모바일 뱅킹에는 접속지연 안내문이 게재되어 있다.
KB국민은행 측은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 이후 점검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