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홍의현 기자] 현대해상은 3일 업계 최초로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콜센터를 열었다고 밝혔다. 어린이보험 상품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과 업무처리 신속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는 신규 보험 가입, 보험료 납부, 태아 확정 등 각종 상담을 비롯한 계약 관련 업무를 지원한다. 보험금 청구 및 사고 접수 시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전용 보상채널과 연계해 지급 절차가 더욱 신속하게 처리 될 수 있게 했다.
신준완 현대해상 CS지원부장은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