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푸드경제TV)=김수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여름휴가와 여행 시즌을 맞아 6월 8일부터 8월 19일까지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Balanced Optical SteadyShot)을 탑재한 소니 액션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소니 4K 액션캠 ‘FDR-X3000R’과 ‘FDR-X3000’, 풀HD 액션캠 ‘HDR-AS300R’과 ‘HDR-AS300’을 구매한 고객이다. 8월 26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사은품은 물놀이 아이템 ‘네오홀릭 아쿠아마스크 오션’ 또는 ‘액션캠 추가 배터리(NP-BX1)’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다.
또 소니코리아는 배우 이시언을 소니 액션캠의 2018년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한다고 발표했다. 소니 액션캠의 캠페인 영상은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액션캠 수요가 높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정품등록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소니 액션캠과 함께 여행의 아름다운 영상과 추억을 기록하고 평범한 일상생활 속에서도 소니 액션캠과 함께 즐겁고 특별한 모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