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권지현 기자]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사진 왼쪽 두 번째)가 "상품 개발·판매 등 보험 가치사슬 전반을 '고객' 중심으로 운영해야 한다. 항상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19일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 본사에서 열린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사진>에서 이 같이 말했다. 이날 행사는 김 대표가 지난 15일 ‘2021년 사업추진전략회의’에서 제시한 5대 핵심과제 중 하나인 소비자 본위의 신뢰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 대표와 김한술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임직원 대표 2명이 참석해 결의문을 낭독하고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을 선서했다. 또 전국에 있는 임직원은 온라인으로 행사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