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뱅크]](http://www.fetv.co.kr/data/photos/20200936/art_15990128473105_b31acd.jpg)
[FETV=송은정 기자]카카오뱅크가 이마트와 손잡고 출시한 특판 적금에 약 56만명이 몰렸다.
카카오뱅크는 지난달 18~31일 판매한 '26주적금 위드(with) 이마트'가 2주간 55만6000개 개설됐다고 2일 밝혔다.
하루 평균 약 40000개가 개설된 셈이다.
이 상품은 기존 '26주적금'에 최대 88000원의 이마트 할인쿠폰과 캐시백 혜택을 추가했다.
카카오뱅크 적금 상품으로 저축하면서 이마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에게 적금 이자 외에 다른 혜택을 주려는 기획 취지에 맞게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 협업해 쇼핑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늘리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