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NCSI) 12년 연속 1위

 

[FETV=안다정 기자] BC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9 국가고객 만족도(NCSI)에서 12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BC카드는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 ‘BC네비게이터’를 운영해왔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패널이 제안한 누적 230여개의 아이디어를 실제 서비스에 반영했다.

 

BC카드의 디지털 기술 투자는 고객 결제 편의성을 높이는 마중물이다. 고객은 페이북 앱을 통해 온·오프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예·적금 및 CMA 계좌 개설과 0.01주 단위 해외주식투자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향후 BC카드는 금융기관 및 핀테크 기업과 손을 잡고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BC카드의 마케팅 플랫폼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엔 BC'를 통해 ▲빨간날엔 BC ▲여행엔 BC ▲글로벌엔 BC ▲맛집엔 BC ▲생활엔 BC 등이 대표적이다.

 

BC카드는 이뿐 아니라 빅데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추천하고 있다. #마이태그 서비스를 통해 소비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한편, 영세중소상공인의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BC카드는 12년 연속 1위를 기념해 오는 12~23일 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페이북 앱을 통해 매일 10시에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200만원권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VIP석 초대권 2매 ▲5,000 TOP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고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누적 12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1200명을 추첨해 TOP포인트 1만2,000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문환 사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