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8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전자


삼성전자서비스, 10년째 서비스품질평가 '우수 콜센터' 선정

전문 평가단의 직접 체험을 토대로 평가 진행

 

[FETV=박광원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콜센터 부문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삼성전자서비스는 KSQI 평가에서 10년 연속으로 '가전제품 상담서비스 우수 콜센터'의 영예를 안았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체험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의 직접 체험을 토대로 평가가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1년 365일, 하루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면서 "실시간 맞춤형 채팅상담, 원격진단 서비스 등을 통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문제 진단·해결이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