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리테일]](http://www.fetv.co.kr/data/photos/20190417/art_15559783903911_d5ecdd.png)
[FETV=박광원 기자] 유통업계 최초로 우수 중소기업의 이름을 상품 정면에 표기해, 착한 브랜드로 알려진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의 매출을 분석해 보니 출시 초기 3개월 기간 대비 19년 1분기의 매출이 248% 신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리얼프라이스’의 매출 신장 기념과 제2의 도약을 위한 고객 감사 행사를 24일부터 진행한다. 또 끊임없는 성원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30일까지 꽝 없는 100%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리얼프라이스’ 행사 상품을 2만원이상 구매 하는 GS&POINT 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추가로 고객 추첨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100대)를 증정한다.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소통과 상생이라는 콘셉트로 시작한 ‘리얼프라이스’가 가격적인 메리트를 함께 제공하며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올해를 제2의 도약의 해로 삼아 대한민국 일등 PB브랜드로 커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