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떠먹는 요거트 브랜드 ‘슈퍼100(SUPER 100)’ 4종을 리뉴얼했다.
설명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슈퍼100’은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딸기’, ‘복숭아’, ‘블루베리’ 등 상큼한 과일 요거트 3종과 인위적으로 당을 첨가하지 않은 ‘플레인’ 등 총 4종이다.
과일 요거트 3종은 기존 제품 대비 과육 함량을 20%에서 최대 33%까지 늘려 상큼한 과일 본연의 맛을 보다 풍부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과육이 늘어나도 당 함량은 그대로 유지해 당 걱정은 덜었다.
여기에 한국야쿠르트가 개발한 특허 받은 한국형 유산균 2종이 들어 있고, 착색료, 합성감미료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 간식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리뉴얼을 기념해 패키지도 바뀌었다. 브랜드의 얼굴인 로고를 황금색을 기본으로 새롭게 개발해 적용했다.
특히 그립감을 높인 용기는 물론, 각 제품의 특징에 맞는 파스텔톤 색상으로 풍부한 과육과 부드러운 플레인을 심플하면서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관계자는 “건강한 제품을 보다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슈퍼100’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과일의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슈퍼100’이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