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8 (월)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유통


LF,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HSD’ 론칭

2030 남녀 타깃의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로 18일 LF몰에서 그랜드 론칭

 

[FETV=박민지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편집숍과 온라인 채널 유통을 중심으로 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HSD’를 18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HSD’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누구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로 최근 수 년간 전세계적으로 크게 유행하고 있는 스트릿 캐주얼룩을 비롯, 다양한 캐주얼 착장에 손쉽게 매치하기 좋은 가방, 신발, 지갑 등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고급스럽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LF는 수 년 전부터 유통 채널별 특성에 따른 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재정립 작업을 진행, 급변하는 패션 유통 환경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유지하면서도 안정적으로 외형을 확장해왔다. 20~30대 남녀 고객들을 타깃으로, 이들 타깃층이 선호하는 편집숍과 온라인 유통 전용 브랜드로 18일 론칭하는 ‘HSD’는 LF가 2017년 가을, 쇼핑몰 유통채널 전용 브랜드로 론칭한 ‘블루라운지마에스트로’ 이후 1년 반 만에 내놓은 자체 패션 브랜드이다.

 

‘HSD’의 첫 컬렉션인 이번 2019 S/S 컬렉션은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주로 사용해 ‘HSD’만의 심플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강조하는데 집중했다고 전한다.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컨템포러리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HSD'는 18일 LF의 자체 온라인쇼핑몰인 LF몰 입점을 시작으로 무신사, 29cm 등 캐주얼 브랜드에 특화된 온라인 유통채널은 물론, 어라운드더코너 등 오프라인 편집숍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다.

 

또 ‘HSD’는 브랜드 론칭 초기 인지도 확보를 위해 LF의 종합생활문화 공간 ‘라움이스트’ 매장에 입점하는 한편, LF의 대표 브랜드인 헤지스의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스페이스H’ 1층 공간에 오는 3월 20일부터 6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초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조보영 LF 액세서리상품본부장 전무는 “변화하는 캐주얼웨어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읽고 이를 신속하게 상품기획 및 디자인에 적용함으로써 HSD를 캐주얼웨어를 즐겨 입는 20~30대의 젊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액세서리 선택권을 제공하는 친근한 브랜드로 육성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