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지혜 기자]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50% 함유한(NAD 500ppm)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을 출시했다.
더후 비첩 라인이 내놓은 첫 앰풀인 이번 신제품은 안티에이징을 위한 NAD Power24™를 50%라는 매우 높은 비율로 함유했다. 앰풀 한 방울에 들어있는 NAD 리포좀(지질 이중충으로 둘러 쌓인 구형 미세입자) 개수만 550억 개에 달한다. NAD란 피부 속 노화 완화 핵심 인자로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성분이다.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 [사진 LG생활건강]](http://www.fetv.co.kr/data/photos/20251043/art_1760924812773_59ed0a.jpg?qs=4323?iqs=0.7300091969906817)
또한 NAD 생성 이전 단계 물질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NMN을 함께 배합해, NAD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성화하고 피부 개선 효과를 높였다. 그 결과 앰풀을 1회 사용하면 모공 부위 속 탄력과 보습, 윤기, 그리고 피부 결까지 빠르게 개선되는 스킨 리뉴얼 효과를 볼 수 있다. 흡수력도 좋아서 기존 자사 에센스 대비 3.6배 가량 더 빠르고 깊이 스며 들며, 바르는 즉시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 결을 연출해서 이른바 ‘화잘먹(화장 잘 먹는) 앰풀’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비첩 라인 대표 제품인 자생 에센스와 앰풀을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속 장벽이 33% 개선된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확보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더후의 스킨 롱지비티 노하우를 집대성한 NAD 파워 앰풀을 사용하며 보다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누리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은 20일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네이버 단독 선 런칭으로 10ml 소용량 앰풀을 구매할 수 있고, 30ml 본품 구입 시에는 소용량 앰풀, 에센스, 크림, 세라믹 괄사 등 4종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이후 더후 온라인 공식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