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지수 기자]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더이지(the EASY)를 통해 신제품 2종을 노브랜드 전용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더이지는 프레시지가 1인 가구를 겨냥해 만든 경량 밀키트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더이지 찰순대 곱창전골’과 ‘더이지 즉석 쫄면 떡볶이’ 2종이다. 노브랜드 이용 고객을 고려해 9000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노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FETV=박지수 기자]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더이지(the EASY)를 통해 신제품 2종을 노브랜드 전용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더이지는 프레시지가 1인 가구를 겨냥해 만든 경량 밀키트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더이지 찰순대 곱창전골’과 ‘더이지 즉석 쫄면 떡볶이’ 2종이다. 노브랜드 이용 고객을 고려해 9000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노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