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오세정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는 6일 (사)금융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올해의 금융소비자 상’ 시상식에서 공공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공사는 민원처리방식 개선 등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에 나서 소비자 권익증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 상을 받게 됐다.
공사 관계자는 “공사는 모바일 등기우편제도를 도입하고 홈페이지, 콜센터 등에 접수되는 고객의견을 반영하는 방식을 통해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권익 보호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