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은 가을 한정메뉴 버섯 버거 ‘까망베르 머쉬룸 스테이크버거’와 ‘까망베르 머쉬룸 와퍼’가 출시 5주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한정판 버섯버거는 버거킹만의 불맛이 살아 있는 프리미엄 패티에 까망베르 치즈소스와 두 가지 송이버섯이 더해져 깊고 진한 맛을 내는 것으로 알려진다.
100만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까망베르 머쉬룸 2종은 작년 가을 출시 이후 ‘버거의 진리’로 불리는 등 큰 인기를 얻어온 머쉬룸 스테이크버거와 머쉬룸 와퍼에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특별 레시피를 더해 부드러움의 격을 한층 높였다.
올가을 동안만 선보이는 까망베르 머쉬룸 스테이크버거와 까망베르 머쉬룸 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슬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