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수민 기자] SK브로드밴드는 B tv에서 인기 해외드라마를 30일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외드라마 슈퍼패스’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1월 21일까지 특별 한정판매하는 해외드라마 슈퍼패스는 ‘왕좌의 게임’, ‘빅뱅이론’, ‘크리미널 마인드’, ‘워킹데드’ 등 해외드라마 총 80시즌(1448개 에피소드)을 9900원에 한 달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B tv를 통해 ‘해외드라마 정주행 급행열차를 타라’는 콘셉트로 ‘1호칸 : 한국인이 사랑하는 미드입문칸’, ‘2호칸 : 다양한 인간의 휴먼드라마칸’, ‘3호칸 : 숨막히는 두뇌싸움 범죄수사칸’, ‘4호칸 : 휴식이 필요할 땐 심야식당칸’ 등 맞춤형 서비스를 구성했다.
‘5호칸 : 경품 팡팡 이벤트칸’에서는 정주행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해외드라마 슈퍼패스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실제 열차를 타면서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인 치킨, 피자, 떡볶이 등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고객 중 ‘슈퍼패스 쇼파왕’(가장 많은 시간 동안 시청한 고객), ‘레전드 미드왕’(‘왕좌의 게임’ 또는 ‘워킹데드’ 전 시즌 시청한 고객) 등을 선정해 팝업북, 피규어 등 각 드라마와 관련된 굿즈를 증정하는 슈퍼패스 어워드도 진행한다.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은 “이번 해외드라마 슈퍼패스는 드라마 몰아보기를 즐기는 요즘 고객들의 시청 특성을 분석,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며 “해외드라마 슈퍼패스 뿐만 아니라 4000여편의 최신 영화 및 해외드라마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B tv ‘프리미어 월정액’ 서비스의 혜택을 보다 강화해 가격 부담없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