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7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SPC그룹, 우유 얼음 음료 브랜드 ‘밀크 크러쉬’ 론칭

사진=SPC

SPC그룹은 얼린 우유로 만든 음료 브랜드 ‘밀크 크러쉬’(Milk Crush)를 론칭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밀크 큐브는 갓 짜낸 우유를 정육면체 형태로 급속 냉동해 만든 음료로 얼음이 녹을수록 우유 맛이 점점 진해진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밀크 크러쉬에 사용되는 우유는 SPC그룹이 서울대와 공동 개발한 ‘밀크 플러스’로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는 공액리놀렌산(CLA) 함량이 일반 우유보다 2배 높다.

SPC는 자사가 운영하는 파리바게뜨와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등에서 밀크 크러쉬를 활용해 만든 메뉴 9종을 판매한다. 내달 중에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빚은 등에서도 밀크 크러쉬 제품을 출시한다.

SPC 관계자는 “우유가 커피 등 다양한 음료에 잘 어울리고, 널리 활용되는 원료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했다”며 “사계절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음료 카테고리를 만들고 국내 우유 소비량도 전년 대비 20% 이상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슬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