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성우창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주식을 ‘찜’하면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출시를 기다린 투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미국 우량 기업의 주식을 100%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단 취지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애플, 테슬라, 알파벳 Class A (구글), 나이키 등 총 24개의 미국 우량 주식 중 원하는 주식을 3개 이상 고르면 그중 1개 주식 당첨 금액이 나타난다. 당첨 금액은 최소 2000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랜덤으로 나타난다. 주식 받기를 선택하면 당첨 금액만큼 소수점 단위로 주식을 받게 된다. 당첨 주식은 당일 지급되며, 공휴일일 경우 다음 날 제공된다.
히든 이벤트에 참여하면 받은 주식을 재차 얻을 수 있다.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같은 주식을 랜덤 금액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7일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수수료 무료 혜택도 6월 30일까지 받을 수 있다. 별도 신청 없이 카카오페이증권 주식 서비스에 가입한 사용자 모두에게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거래 수수료와 환전 수수료를 자동으로 면제해준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MTS를 기다려준 사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시작부터 다른 카카오페이증권의 MTS를 통해 나를 알아주는, 누구에게나 쉬운, 지인과 공유하고 싶은 ‘나만의 주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