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http://www.fetv.co.kr/data/photos/20220311/art_16475861311798_4b5a8d.jpg)
[FETV=김현호 기자] 바디프랜드는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현대이지웰과 ‘ez멤버스’ 제휴를 체결, 안마의자를 포함한 바디프랜드 전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현대이지웰이 운영하는 ‘ez멤버스’와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ez멤버스는 현대이지웰 고객사 임직원에게 제공되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현대이지웰 고객인 약 2100여개 기업의, 약 220만명 임직원들은 복지카드를 통해 바디프랜드의 대표 품목 안마의자는 물론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 전 제품을 구매, 렌탈(선납금 결제분) 시 5%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전국 127개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에서 회원 복지용 신용카드(또는 체크카드)로 구매 비용 결제, 혹은 렌탈 시 선납금을 납부하는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바디프랜드가 진행하는 전사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해 함께 이용 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복지 플랫폼 기업인 현대이지웰과의 제휴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드릴 수 있게 됐다. 복지포인트로 구매 부담을 낮춘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