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가 누적방문자 1111만명 돌파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LG디스플레이]](http://www.fetv.co.kr/data/photos/20180833/art_15343824310484_3a8ec9.jpg)
[FETV=김수민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자사의 공식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개설 8년만에 누적 방문자 1111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LG디스플레이는 지속적인 글로벌 1등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숫자 1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방문자가 1111만1111명을 돌파한 시점부터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댓글 1111개가 달리면 111명에게 선물을 전달한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콘텐츠로 운영되는 블로그로, 디스플레이 관련 IT트렌드는 물론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와 채용정보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어려운 디스플레이 전문 지식을 대학생의 눈높이로 쉽게 설명해 젊은층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LG디스플레이 입사를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블로그 운영진들은 LG디스플레이의 국내외 사업장을 방문하고 임직원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으며, 디자인, 동영상 제작 방법 등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받는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IT전시회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이를 통해 대학생이 운영하는 미디어임에도 양질의 컨텐츠를 생산할 수 있었다고 LG디스플레이는 설명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LG디스플레이는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2012년부터 2017년까지 6회 연속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