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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휴대폰이 200만원?’…LG전자, ‘시그니처 에디션’ 출시

내달 13일 정식 출시…300대 한정 판매

 

[FETV=김수민 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이름을 품은 두번째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이달 30일부터 2주간 예약 판매되며 내달 13일 정식 출시된다. 자급제 전용으로 출시되며 300대 한정이다. 가격은 199만9800원이다.

 

‘LG 시그니처 에디션’ 제품 후면에는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을 적용했다. 지르코늄은 흠집이 잘 생기지 않아 내구성을 자랑하는 명품 시계 브랜드들이 즐겨 사용하는 소재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6GB램(RAM)과 256GB의 내장 메모리 ▲6인치 18: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AI 카메라 ▲최대 7.1채널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 3D 입체음향 ▲원거리 음성인식 등 기능을 탑재했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B&O)’이 튜닝한 명품 음질을 구현한다. LG전자는 구매 고객에게 70만원 상당의 B&O 헤드폰도 증정한다. 또  전담 상담요원을 배치해 애프터서비스를 차별화할 계획이다. 고객이 원할 경우 제품 후면과 가죽 지갑형 케이스에 고객 이름을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사후지원 등의 요소에서도 초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들은 지금까지 스마트폰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