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수민 기자] LG전자는 26일 열린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주력제품들의 내수 시장은 3분기에도 성장 기조가 이어질 것”이라며 “하반기에는 해외 시장으로 론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다만 해외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국내 고객과는 다르기 때문에, 판매 방식이나 현지화 전략을 철저히 분석하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의류관리기의 경쟁사 진입과 관련해 LG전자는 “시장의 파이가 확대되는 것이기 때문이 기회이자 의미가 있다”며 “의류관리기를 필수 가전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며, 스타일러가 의류관리기기의 대명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