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푸드경제TV)=이재원 기자] 온라인상 조현민 전무의 경솔한 행동 사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우리 사회의 힘 있는 자의 약자를 상대로 한 횡포가 사회적으로 지탄을 받고 있는 가운데, 대한항공 조현민 전무가 비난 받을 행동을 저질러 논란이 일고 있는 것.
조 전무가 지난달 중순 경 재직 중인 대한항공에 광고를 대행하는 업체 직원에게 음료수병을 던진데 이어 물을 뿌리고 소리를 지른 경솔한 행동이 12일 언론을 통해 보도됐다. 이에 조현민 전무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온라인을 들끓게 만들었고, 네티즌들의 성토가 쇄도했다.
이에 조 전무가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 사과를 했다.
그녀는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해 해서는 안될 것이었다고 전제 한 뒤 이미 상대방 직원들에게 사과를 했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이 순간 감정 관리를 못한 점을 시인하며 거듭 사과를 했다.
다음은 조현민 전무 경솔한 행동 사과 전문
어리석고 경솔한 제 행동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해서는 안될 행동으로 더 할 말이 없습니다. 회의에 참석했던 광고대행사 직원분들에게 개별적으로 사과는 했습니다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었습니다.
광고에 대한 애착이 사람에 대한 배려와 존중을 넘어서면 안됐는데 제가 제 감정을 관리 못한 큰 잘못입니다.
머리 숙여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조현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