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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핑


교촌치킨,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FETV=유진수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네이버 간편주문 입점을 통해 모바일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모바일 사용자 증가추세에 발맞춰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와 손을 잡고, 네이버 간편주문으로 배달 주문보다 쉽고 간편한 주문이 가능하도록 업무 제휴를 통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매출을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간편주문은 채팅을 기반으로 한 주문서비스로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PC나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라고 한다. 검색창에 ‘교촌치킨’을 검색 후 ‘주문하기’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메뉴, 매장을 선택하면 간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다고 쿄촌치킨측은 전했다.

 

네이버 간편주문 입점 기념으로 오는 12월 18일까지 네이버페이 결제 시 첫 주문에 한해 2,000네이버 포인트(2,000원 상당)가 지급된다고 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모바일 주문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자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