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금)

  • 구름조금동두천 23.7℃
  • 구름많음강릉 27.3℃
  • 구름많음서울 24.2℃
  • 구름조금대전 25.1℃
  • 구름조금대구 27.5℃
  • 구름많음울산 24.9℃
  • 맑음광주 25.2℃
  • 구름조금부산 21.9℃
  • 맑음고창 ℃
  • 구름조금제주 22.6℃
  • 구름많음강화 20.1℃
  • 맑음보은 24.7℃
  • 구름많음금산 25.2℃
  • 구름조금강진군 25.0℃
  • 구름많음경주시 28.5℃
  • 구름많음거제 22.0℃
기상청 제공



현대카드, 디지털 문화 콘텐츠 앱 'DIVE' 정식 오픈

 

[FETV=안다정 기자] 현대카드는 디지털 문화 콘텐츠 앱인 '현대카드 다이브(DIVE)' 베타 서비스를 종료하고 정식으로 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월에 선보인 현대카드 다이브는 오프라인 중심으로 진행돼 온 현대카드의 브랜딩 활동을 온라인으로 확장한 문화 콘텐츠 공간이다.

 

현대카드 다이브는 베타 서비스임에도 5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30만을 넘어섰으며, 인기 앱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호응을 얻었다.

 

정식으로 앱이 열리면서 콘텐츠가 강화될 예정이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아레나’ 편집장 출신 박지호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필진에 포함된다.

 

현대카드는 에어비앤비, 프립, 밀리의 서재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다이브가 힙스터들의 새로운 성지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다양한 브랜드,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플랫폼을 확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