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푸드&


아워홈, 신제품 ‘미트 라자냐’ 출시

[FETV=박지수 기자] 아워홈은 지난해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매출이 전년 대비 약 68% 신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워홈은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을 온더고의 메인 콘셉트로 정하고 해외 현지 맛을 재현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식·중식·일식·양식을 비롯해 태국·인도 등 다양한 국가 메뉴를 상품화해 출시하며 미식 라인업을 강화했다.

 

아워홈은 레스토랑간편식, 이색 메뉴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꾸준히 맛품질을 개선한 것이 효과를 봤다고 자평했다. 이와 함께 이마트, 백화점, 네이버, 쿠팡, 컬리 등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확대에 주력했다. 아워홈에 따르면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제품은 지난해 1월 내놓은 일본식 정통 덮밥 규동과 가츠동 2종이다. 

 

아워홈은 올해 첫 온더고 신제품으로 ‘이탈리안 클래식 미트 라자냐’를 선보인다. 직사각형 파스타를 세 겹으로 층층이 쌓아 올린 후 오븐에 구웠다. 파스타 사이에 진한 미트소스와 모차렐라, 체다, 눈꽃치즈를 올렸다. 조리 방법은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에서 종이 커버만 벗긴 후 전자레인지에서 약 5분간 조리하면 된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온더고가 전문점 수준의 높은 맛품질을 구현한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 나며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를 통해 이색 미식 라인업을 강화하고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