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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고객패널 결과보고회 개최

사고보험금 전용콜센터 신설 등 패널 제안 50여건 업무 반영

 

[FETV=황현산 기자] NH농협생명은 최근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고객패널과 서기봉 농협생명 사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

 

농협생명은 이번 보고회에서 고객패널 활동 결과 종합리뷰와 활동우수자 시상을 비롯해 패널들이 농협생명의 상품·서비스를 체험하며 느꼈던 개선점과 고객관점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농협생명은 지난 5월 제3기 고객패널 15명을 선발해 9월까지 5개월간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패널들은 ▲월단위 과제수행 ▲아이디어 제안 ▲모니터링 ▲설문조사 등을 수행하며 고객 관점에서 생각들을 전달했다.

 

이를 통해 얻은 260여건의 유효한 제안 가운데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 신설 ▲모바일창구 상담예약 기능 ▲해피콜 소요시간 사전안내 등 50여건을 업무에 반영했다.

 

서기봉 사장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과 진심어린 충고를 겸허히 받아들여 최대한 정책에 반영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