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식품


하이트진로, 참이슬 20살 기념 ‘두꺼비 왕관 에디션’ 선봬

1998년 출시 후 지난 9월까지 누적 판매량 총 301억 병, 국내 소주 역사 최고기록

 

[FETV=임재완 기자]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두꺼비 왕관 에디션’을 출시하고 20주년 김념 브랜드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5일 출시된 두꺼비 왕관 에디션은 참이슬 캐릭터 두꺼비가 20살을 자축하는 이미지를 담았다.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왕관 에디션은 색다른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해 인기다.

 

이번 에디션은 전국마트, 편의점, 유흥주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하이트 진로는 1998년 출시한 참이슬이 대한민국 소주의 이미지를 맑고 깨끗한 소주로 바꾸며 소비자 입맛과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해 대한민국 소주 브랜드의 위상을 지켜왔다.

 

하이트진로의 노력과 소비자의 사랑으로 1998년 10월 19일 첫 선을 보인 후 2018년 9월 30일까지 누적 판매량 총 301억병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는 국내 소주 역사상 최고의 기록이다.

 

또한 지역적 한계 없이 전국으로 판매 영역을 확장했다. 최근 부산, 경남 지역에 출시한 참이슬 인기가 높아지며 지난 8월 3억병 판매를 돌파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20년 동안 최고의 브랜드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끊임없는 혁신이라 생각한다”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 넘버원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