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반려견 유치원&호텔&미용 브랜드 옐레드(YELED)가 지난 5월 3일과 10일에 군포 의왕 지역 공립 특수학교 ‘의왕정음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반려견 훈련사 직업체험’ 교육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교육은 총 2일 (4시간)로 의왕정음학교 고등학생 11명이 참여했으며 옐레드 본사 대표 훈련사가 진행했다.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반려견에 대한 기초 교육 ▲반려견 훈련사 직업 소개 ▲놀이 예절 실습 등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전개했다. 이번 반려견 훈련사 직업체험 교육은 의왕정음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직업에 대해 배우며,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미래의 사회인으로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옐레드 반려견 훈련사 직업체험 교육 담당자 이정우 훈련사는 “학생들에게 반려견 훈련사라는 직업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을 통해 유익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반려견에 대한 건강하고 올바른 인식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옐레드는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교육 및 체험을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방침
[FETV=장명희 기자] 일상의 감동, 육아를 함께하는 기업 ‘꿈비’가 오는 1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 ‘마마프로젝트’에서 아이스허그 듀얼팬 쿨시트 2.0을 소개하고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꿈비 아이스허그 듀얼팬 쿨시트 2.0은 전면 듀얼팬이 더운 공기를 흡입, 순환해 열기를 식혀 주는 제품이다. 에어로드 보드를 넣어 시트가 접히는 것을 방지해 머리까지 시원한 바람이 전달되며 3D 에어메쉬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유모차, 카시트, 웨건, 바운서 등 다양한 제품에 호환되고 풍량 및 작동 시간은 리모컨을 통해 환경에 맞게 1~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이번 라이브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마마프로젝트’ 채널에서 방송된다. 유모차에 하나, 카시트에 하나 장착할 용도거나 지인과 나눠 구매하기 좋은 1+1 구성은 이번 방송에서 최대 61%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꿈비 아이스겔밴드 3팩을 증정하고 10명을 추첨해 작동에 필요한 보조배터리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더위가 시작되는 5~6월에는 듀얼팬을 작동하는 것만으로도 쾌적하게 사
[FETV=장명희 기자]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열리는 G마켓/옥션/11번가 쇼핑 축제에 참여한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빔프로젝터 전품목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에서 5월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 데이 행사에서는 뷰소닉 빔프로젝터 전품목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4월 29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의 십일절 페스타 행사에서는 빔프로젝터 전품목을 최대 10%(최대 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뷰소닉 빔프로젝터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인 X2-4K는 세계 최초 엑스박스 인증으로 콘솔 게임에 최적화된 4K 게이밍 빔프로젝터이다. 440p의 QHD 해상도에서도 120Hz의 고주사율을 지원해 액션, 스포츠 게임 등 빠른 움직임이 필요한 화면도 끊김 없이 더욱 부드러운 화면을 투사한다. 또한 로우 인풋 렉 지원으로 마이크로초 수준의 키보드/마우스 응답 시간을 제공해 최적의 게임 환경 구현이 가능하다. 0.9m의 거리만 확보되어도 60인치의 화면을 보여주는 단초점 렌즈를 탑재해 원룸, 방 등 좁은 공간에서도 대화면으로 영
[FETV=장명희 기자] 대한민국 대표 짬뽕 브랜드 ‘이비가짬뽕’가 인도네시아 진출 기념으로 진행한 ‘왕갈비짬뽕 먹고 발리가자’ 이벤트 1등 당첨자를 초대해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본 이벤트는 등(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발리 여행 상품, 2등(2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스테이인터뷰 국내 숙박권, 3등 1,500명에게는 1만원 상당 이비가짬뽕 모바일 식사권이 지급됐다. 또한 꽝 없는 이벤트로 진행되어 참여한 전원에게는 식사금액할인권이 제공되었다. 이비가짬뽕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진출을 축하해주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이비가짬뽕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상호 소통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비가짬뽕은 2011년에 시작한 외식 브랜드로써, 인도네시아 ‘보가그룹(Boga Group)’과 할랄을 기준으로 한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 지난 3월 자카르타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인도네시아에 추가 5호점까지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동남아시아, 미주 지역 등으로 확장하는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다.
[FETV=장명희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의 상상 속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공모하고 실제 상품 출시의 기회를 제공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그래이맛 콘테스트’는 나만의 아이스크림 조합을 만들어 응모하면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지난해에는 우승작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나는 딸기치오’를 제품으로 출시했다. 올해는 AI 챗봇 기술을 도입해, 주관식 답변을 바탕으로 원하는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5월 15일까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플레이버 △시럽 △토핑 재료를 선택한 후 완성된 아이스크림의 창의적인 이름 및 조합 의도를 포함한 콘셉트를 작성하면 된다. 심사는 두 차례에 걸친 대국민 토너먼트 투표(60%)와 전문 심사단 평가(배스킨라빈스20%, 쿠팡이츠 20%)를 통해 이루어진다. 최종 선정된 1, 2위 레시피는 10월 신제품 개발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1위 수상자에게 배스킨라빈스에서 1천만원의 상금을, 2위는 스폰서십을 체결한 ‘쿠팡이츠’에서 7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이외 3등
[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클렌하임’이 ‘클렌하임 듀얼 포터블 청소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렌하임 듀얼 포터블 청소기’는 강력한 흡입과 분사가 동시에 가능해 청소기와 에어건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기존의 크고 무거웠던 휴대용 청소기에서 보다 훨씬 작아진 크기와 가벼워진 무게의 슬림형 디자인으로 편리한 사용과 동시에 탁월한 성능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이다. 또한 실내뿐 아니라 실외 그리고 캠핑과 차량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렌하임 본사 (주)더원스테이스 관계자는 “청소기와 에어건 중 하나의 기능만 내세웠던 제품에서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한다는 ‘듀얼(Dual)’이라는 의미에 초점을 맞춰 제품 개발과 제작에 신경썼다”며 “작은 하나의 청소기로 공간의 제한 없이 다양한 활용도와 높은 성능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렌하임 듀얼 포터블 청소기는 클렌하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FETV=장명희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24년 상반기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가연에 가입한 고객이 프로필을 전달받고 미팅을 결정하기까지, 매니저와 소통하는 과정을 담았다. 분할된 화면 속에 회원과 담당 매니저의 모습이 등장한다. 회원의 만남과 성혼이라는 목표를 위해 철저하고, 끈질기고, 세심하게 업무를 진행하는 매니저의 노력을 보여준다. 미팅이 성사되고, ‘당신의 생각보다, 우리는 당신에게 진심’이라는 메시지로 보는 이들에게 신뢰를 주고자 한다. 특히 실제 가연의 커플매니저인 강은선 팀장이 광고에 등장해 현실감을 더한다. 이어 실제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매칭 만족도 수치(91.6%)가 등장하며, 늦은 시간까지 불빛이 가득한 사옥과 ‘지금부터, 가치 가연’이라는 문구로 마무리된다. 가연에서는 매칭부터 데이트 장소 선정까지 All-Step 서비스가 이뤄지기 때문에, 커리어 관리에 바빠 연애와 결혼에 소홀했던 미혼남녀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셈이다. 가연결혼정보 광고팀 관계자는 “해당 광고는 올 봄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메시지가 진정성 있게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또 “상담과 가입 이후, 회원과 커플·매칭 매니
[FETV=장명희 기자] 뷰티브랜드 착한팩토리 신제품 ‘밀크단백질 클렌징밀크’가 출시 10일만에 품절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밀크단백질 클렌징밀크’는 피지 흡착 및 각질 케어에 뛰어난 우유단백질추출물을 함유하여 거뭇거뭇한 블랙헤드와 묵은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고 강력한 보습 케어를 위한 특허 성분과 늘어진 모공 케어를 위한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며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등의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착한팩토리는 앞서 ‘버블지우개폼’, ‘센텔라 시카 폼클렌징’, ‘호호바 클렌징오일’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들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으며, 이번에 출시된 ‘밀크단백질 클렌징밀크’도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착한팩토리 관계자는 “밀크단백질 클렌징밀크는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이고 피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수분감을 충분히 유지할 수 있어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한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준 것 같다”며 “출시 10일만에 품절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에
[FETV=장명희 기자] HB자산운용과 법무법인호암, 한국카네기CEO클럽 용인총동문회는 공동으로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용인시지회에 쌀을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봉사하고자 하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쌀은 150포(포당 10kg) 분량이 기부됐다. 이번에 기부된 쌀은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가 진행하는 취약계층지원 및 무료급식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는 HB자산운용 김재민 대표, 법무법인호암 윤혜령 변호사, 한국카네기CEO클럽 용인총동문회 이상기 회장,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강석원 용인시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기부단체 대표자들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여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HB자산운용과 법무법인호암은 이전에도 각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쌀을 기부해 왔으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FETV=장명희 기자] 한국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23yearsold(23이얼즈 올드)’가 주력 상품 중 하나인 컨실러의 품절 대란 이후 한 달 만에 재입고됐다. 더마씬 컨실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고려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경우 어성초 추출물이 280,000ppm이상 함유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4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있어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23yearsold’는 일본 4대 오픈마켓으로 꼽히는 ‘Qoo10(큐텐)’ 내에서 재입고 오픈 즉시 뷰티 카테고리에서 1등을 차지해 한국 브랜드 내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2등을 기록하는 등 높은 브랜드의 위상을 입증하고 있다. 관계자는 “인플루언서 협업이나 광고 없이 오직 브랜드의 제품력으로 이룬 성과로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고 생각된다. 일본뿐 아니라 베트남, 북미 등 글로벌 브랜드로 판로를 넓혀갈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