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2 (금)

  • -동두천 30.7℃
  • -강릉 31.8℃
  • 구름많음서울 30.6℃
  • 구름많음대전 30.9℃
  • 구름많음대구 30.7℃
  • 구름많음울산 28.9℃
  • 구름많음광주 30.0℃
  • 구름많음부산 26.8℃
  • -고창 28.4℃
  • 흐림제주 24.4℃
  • -강화 27.4℃
  • -보은 31.8℃
  • -금산 29.8℃
  • -강진군 29.0℃
  • -경주시 30.7℃
  • -거제 29.7℃
기상청 제공

식품

샘표, ‘질러 육포’ 6400만개 판매 돌파

이달 20일까지 질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서 ‘내가 원하는 질러’ 이벤트 진행

 

[FETV(푸드경제TV)=박민지 기자] 샘표의 안주∙스낵 브랜드 ‘질러(Ziller)’가 육포 누적 판매량 64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질러는 지난 2007년 ‘부드러운 육포’를 내놓으며 육포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지​난 10여 년간 부드러운 육포를 필두로 갈릭 바베큐 육포·크레이지 핫 육포·치즈 품은 비프·직화 육포·한입 육포 등 다양한 맛을 선보여 왔다. 직화 육포 등의 제품에 개별 진공 포장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샘표는 2010년 충북 영동에 육포 전용 공장을 짓고, 매달 3000가지 이상의 품질·위생 검사를 통해 고품질의 육포를 생산하고 있다.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비롯해 국내 업계 최초로 SQF 2000(국제적 식품안전 및 품질경영시스템)을 획득했다.

 

2014년에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글로벌 식품 안전∙품질 관리 기구인 SQFI(Safe Quality Food Institute)가 뽑는 ‘올해의 제조업체’에 선정됐다.

 

김선애 질러 마케팅 담당자는 “질러 육포가 1위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은 맛과 품질 관리로 프리미엄 육포 라인을 구축한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질러 육포 64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내가 원하는 질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숫자 6(육)과 4(four, 포)가 육포를 연상케 한다는 의미에서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질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질러에서 출시해 줬으면 하는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30명을 추첨한다. 질러 제품과 맥주 컵 세트로 구성된 ‘질러 비어 키트’와 질러 전 제품을 담은 패키지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